본문 바로가기
728x90
반응형

전체 글99

대구 수성구 지산동 카페 / 대구 이국적인 분위기의 카페 / 슬로울리 인 무학 안녕하세요~ 대구 지산동에 위치한 이국적인 분위기의 카페 슬로울리 인 무학에 방문했습니다. 카페옆쪽에 주차공간이 꽤 넓어서 편하게 주차하실수 있습니다.카페 입구부터 울창한 나무들 때문인지 외국에 놀러온듯한 느낌이 물씬 풍깁니다. 포토존으로 활용하기좋은 벤치도 예쁘네요 ㅎㅎ커피종류도 다양하고, 차, 에이드 등 음료종류도 많습니다. 시즌메뉴에는 빙수도 있네요😊 사진에는 안담겼지만 휘낭시에와 케이크 등 디저트 종류도 다양했습니다. 건물은 총 2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1층과 2층 모두 좌석이 여유있습니다 2층에 오르자마자 바로 보이는 좌석입니다. 창가에 있어서그런지 더욱 분위기 있어보이네요 라탄재질의 테이블과 의자도 카페분위기와 너무 잘어울려요 ㅎㅎ2층은 널찍한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고, 창가쪽으로 2-3인용 테.. 2024. 9. 9.
남해 원예 예술촌/다랭이 마을 둘째날:독일마을(숙소)-원예예술촌-다랭이마을 원예 에술촌은 아침 9시 개장이라독일마을 숙소에서 여유있게  출발합니다.평일 오전이라 주차장이 완전 여유있어요입장료는 성인 기준 6,000원 입니다.깨끗한 산책로와 잘 정돈 된 정원입니다.오랜세월의 흔적 들이 계단에 남아 있지만누군가의 부지런한 손길이아침의 산책을 평화로움의 시간안에 머물 수 있게 하네요관람코스의 지도가 있네요숙지하면서 걸어봅니다.선물가계와 카페들이 보이네요팬션으로 이용 할수 있는 곳도 있다고 합니다.아직 이른 시간이어서 인지 선물가계는 문이 닫혀있네요원예 예술촌 문화관입니다오르막 길 왼편에 박원숙의 커피 & 스토리가 있네요지나면서 사진으로 남겨봅니다.잘 꾸며진 정원과 건물이 예쁘네요원예에술촌 문화관앞 광장 분수대입니다종이배 분수가 인상적이네요.. 2024. 9. 6.
남해 여행/ 1박2일 /독일 마을/원예 예술촌/금산 보리암/ 상주 은모래 비치/다랭이 마을 첫째날: 독일마을-금산보리암-상주 은 모래 비치 둘째날:독일마을(숙소)-원예예술촌-다랭이마을 남해에서 일출을 맞이하기 위해 하루 전날 저녁 독일마을 숙소에 도착했어요 숙소 베란다에서 일출을 봅니다 ㅎㅎ 계획은 보리암에서 맞이 할려했지만 계획에 차질이 .... 붉은 지붕들 사이로 아침 하늘을 물들이는 일출도 멋짐입니다.이국적인 유럽의 풍광을 느낄 수 있는 독일마을입니다 독일 마을은 파독 근로자들을 위해 보금자리를 마련하고 독일의 문화와 생활양식을 느낄 수 있는 관광사업으로 조성 되었다고 합니다.철수네 집은 mbc드라마' 환상의 커플' 촬영지였다고하네요 한 때는 시끌 시끌했을 듯하지만 지금은 고요함의 시간에 머물고 있네요독일마을은 바닷가 해변 산비탈에 조성되어 바다 조망권이 한눈에 들어옵니다. 동네 한바퀴를.. 2024. 9. 6.
경주 황리단길 가볼만한 곳 / 경주 실내데이트 / 여행마무리 쉼족욕카페 안녕하세요~ 경주 황리단길인근에 더위를 피할곳을 찾다가 방문한 쉼,족욕카페 후기입니다. 이상복명과 뒤쪽 아니마 건물 2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오른쪽 계단으로 올라가시면 돼요~요렇게 예쁜 한옥모양 입구가 보입니다. 🟡 네이버 예약시 9%할인 10,900원 (정가 12,000원) 🟡 이용 1시간전 예약 필수! 1인 족욕에 아로마족욕 + 차 + 어깨,발마사지이용 포함되어있습니다. 아로마 입욕제와 차종류를 고르고 어깨 마사지기를 받아서 안내해주신 자리로 왔습니다. 자리가 꽤 많고 편한 좌식쇼파도 자리마다 있어서 너무좋았어요 ㅎㅎ 윌슨닮은 곰인형도 있네요! 자리마다 이용순서도 적혀있으니 잘 읽어주시구요~자리를 잡고있으니 사장님께서 차와 족욕제를 가져다 주십니다. 저희는 예쁜 보라색의 라벤더를 선택했어요ㅎㅎ원하는 온.. 2024. 9. 1.
경주 스시 돈까스 맛집 / 신규오픈 초밥집 / 스시 미르네 / 폼드팡 얼마전 경주 탑동에 새로운 초밥집이 오픈 했더라구요~ 스시미르네 다녀와봤습니다. 역시 경주답게 예쁜 한옥건물로 되어있네요 ㅎㅎ 식당 입구가 너무 예쁩니다. 가장마음에 들었던건 주차장이 매우 넓어서 주차하기가 너무 편했어요~ 저는 가오픈 기간에 방문해서인지 테이블이 널널하네요 ㅎㅎ 매장내부가 꽤 넓고 쾌적합니다. (정식오픈한 지금은 평일도 웨이팅이 좀 있는거 같아요) 메뉴판 입니다. 구성이 푸짐한데 가격대가 괜찮네요~ 돈까스, 장어덮밥, 물회도 있어서 선택권이 넓습니다. 미르정식입니다. 초밥 10pcs와 감자스프, 우동, 튀김류가 같이나오는데 너무 푸짐합니다 ㅎㅎ 특히 감자스프주시는게 좋았어요😊 특선정식 입니다. 기본 미르정식은 10pcs인 반면 특선정식은 12pcs구성입니다. 초밥종류도 조금 달랐는데 계.. 2024. 8. 28.
대구 근교 카페/청도 유등지/애견동반 카페/티욤핑크 연꽃은 7월 중순 부터 8월 초에 완전히 만개하는 시기라고합니다 좀 늦은 감은 있지만 청도 유등지 연꽃뷰를 티욤핑크에서 커피을 마시며 보고 왔어요유등지 산책 길이 잘 조성되어 있어요 아직 연꽃 봉오리도 보이고 이미 피고 졌지만 그 열매를 달고 있는 연밥도 있어요 지역 작가들의 시비에 새겨진 시들이 연밭의 풍경 안에서 사색 즐길거리를 줍니다.주차장이 넓어서 편하게 주차를 할 수 있어요입구에 반려견 동반 이용 수칙 안내 입간판이 보이네요 건물은 3층 건물로 2층이 본관과 별관으로 되어있고 루프탑도 있어요 1층은 반려견 놀이터입니다통유리가 하나로 된 문이네요 들어가는 입구입니다.오후 시간대여서 인지 빵은 거의 없네요 하나 남은 소금빵과 음료를 주문했어요 통창으로 들어오는 연꽃 뷰에 감탄이 나오네요2층 전경입니.. 2024. 8. 26.
대구 남산동 베이커리 카페 추천/ 더 남산 커피 앤 디저트 대구 반월당 현대백화점 건너편  골목안에 위치한 더 남산 커피 앤 디저트를 다녀왔어요예스 24 중고서점을 이웃하고 있는 카페로나름 베이커리가 유명한 카페입니다.주차는 건물 옆에 있는 유료 주차장에 주차를 했습니다카페 이용시 2시간 무료입니다반드시 매장에서 주차 등록은 필수~~~카페가 꽤 넓은 편이라편안하고 여유가 있어 보입니다.역시 베이커리 카페라 빵 종류가 많네요통창으로 된 창문이라 공간이 더 넓어 보이고창 밖에 정원의 초록 빛이 시원함으로 들어옵니다. 먹고 남은 빵은 요기서 포장 할 수 있도록 포장 재료를 구비 해 두었네요아일랜드형 테이블에 작은 화단책 읽으며 커피한잔 하는 상상을 해봅니다.테이블이 많지만넓은 공간이라 옆 테이블의 방해를 전혀 받지 않고이야기를 나눌 수 있을 꺼 같네요베이커리는   소.. 2024. 8. 25.
태백여행 당일코스/ 해바라기 축제/황지연못/만항재 야생화/정암사 8월의 첫 주 토요일의 태백여행을 다녀왔어요~ 햇살이 뜨거운 여름에 강원도 태백여행은 탁월한 선택~!! 조금이나마 덜 더운 여름나기의 하루여행을 시작합니다.강원도 태백시 황지동 구와우 마을에 위치한 해바라기 축제장입니다 주차장을 넓은 편이라 기다림 없이 주차를 했습니다. 입장료는 성인 5,000원 학생(단체) 3,000원 입니다. 작가들의 작품들과 청정하늘이 시원하게 느껴집니다 태백의 해바라기 축제장은 국내에서 가장 큰 규모의 해바라기가 피는 곳으로 매년 100만 송이의 해바라기가 핀다고 하네요 오르는 길은 해바라기의 얼굴이 태양을 향해 있어서 뒷 모습입니다. 길가에 키 작은 백일홍이 대신해서 반가이 맞이하고 있네요산책길을 따라 한 참을 걸어 올라오면 끝자락 쯤 일본 잎갈나무가 조성된 시원한 나무 그늘에.. 2024. 8. 16.
경주 여행 / 경주 가볼만한 곳 / 양남 가볼만한 곳 / 양남 주상절리전망대 안녕하세요~오늘은 경주 양남에 위치한 주상절리 전망대를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입장료는 따로없이무료입장입니다. 엘리베이터가 있어서편하게 올라갈 수 있습니다. 엘리베이터 기준으로 왼편으론 화장실,오른편으론 미디어아트 전시관이 있는데요~영상도 계속 바뀌고생각보다 너무 예쁘네요아이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이제 엘리베이터를 타고 전망대로 올라가봅니다.전망대 위는 360도 전부유리창으로 되어있어서멋진 바다풍경을 한눈에 볼수 있습니다. 날씨가맑아서 바다가 더 예쁘네요 ㅎㅎ주상절리도 잘보이고옆쪽으로 파도소리길도 보입니다. 내려가는길은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했는데요~벽면에 멋진 풍경사진들이 붙어있어서지루할 틈이 없네요 ㅎㅎ경주 양남에서 가볼만한곳 찾으시는 분들은주상절리전망대 추천드립니다.바다전망 구경하기도 좋고아이.. 2024. 8. 15.